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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/07

프로토타이핑 툴(Framer & Principle) 튜토리얼 정리 프로토타이핑 툴(Framer & Principle) 튜토리얼 정리 Framer & Principle for mac입문자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튜토리얼을 생각나는대로 두서없이 구글링하여 '복붙'해보았습니다. ㅋ; Framer 홈페이지 내 튜토리얼1. 간단한 오버뷰: https://framer.com/getstarted/tutorials/#coding2. 기본 패턴 제작: https://framer.com/getstarted/patterns/3. 기본 매뉴얼: https://framer.com/docs/4. 프로그래밍 기초: https://framer.com/getstarted/programming/#functions 유튜브 튜토리얼https://youtu.be/WNZBcCfawII?list=PL9p5aux.. 더보기
UX 디자인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 - 사용자 참여 늘리기 원문: https://uxplanet.org/gamification-in-ux-increasing-user-engagement-6437cbf702aa이 글은 UX Planet에 기고된 Tubik Studio의 글을 '발' 요약한 글입니다. :) UX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- 사용자 참여 유도하기 사용자 중심 접근 방식은 많은 프로젝트들에서 주요한 하나의 철학이 되어가고 있다.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사용하면서 사용자들에게 즐거움(fun)을 줄 수 있어야 함. 어떻게 하면 사용하며 즐거움과 재미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?더 나은 UX를 만들 수 있는 디자인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 방법론에 대해서 이야기해 봅시다. 게이미피케이션?디자인 맥락에서 게이미피케이션을 이야기 할 때, 게임 디자인으로 쉽게 오해될 수 있다.여전히.. 더보기